보상 프로그램

조은국제택배 합리적인 보상 프로그램


조은국제택배 보상 기준에 따른 모든 보상은 배송대행 신청서에 기재된 금액을 기준으로 함니다.
(상품 금액 허위 신고, 언더밸류, 보상을 목적으로 가격을 높게 쓰는 경우 보상 처리에서 제외됩니다.)
국내 택배사 배송중 사고는 택배사 보상기준으로 처리됩니다.

1.국내로 배송된 제품의 파손 또는 분실 2.물류센터 내 화물 분실, 출고된 화물의 배송 중 분실
국내로 제품 발송 후 제품이 파손 된 경우 (포장보완을 신청하지 않은 경우 보상에서 제외)
택배사에 인계된 파손건은 택배사 보상규정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제품 발송 후 국내 택배사에서 분실 된 경우 (국내 택배사와 분실 여부 확인 후 처리)
물류센터에 화물 도착 시 박스 외관이 크게 손상된 상품은 별도 통보 없이 수취거부 될 수 있습니다.
수취인 서명(택배사 임의서명 제외) 후 입고처리된 제품이 물류센터에서 분실 된 경우(확인요청 후 5일 경과)
상품이 중국에서 선적전에 중국세관에의해 검사중 분실이 있을 수 있으며 분실시엔 조은국제택배에서 보상처리해드립니다.
증빙자료 : 제품의 파손부위 세부사진,박스외관 상태사진, 송장사진 증빙자료 : 중국 쇼핑몰 구매내역서
한국 도착후 분실및 택배사 실수(택배사 보상기준 충족)로 파손시 제품신고가로 보상
보상처리된 상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경동택배 분실은 마지막 조회 되는날부터 14일 이내에만 보상접수 가능합니다(배송 안되고 7일이상 이동내역 없을경우 구매내역서 보내주시면 접수해드립니다).
중국내 분실시 물품 전액 보상 (중국 쇼핑몰가 기준) + 배송비 환불
3. 정밀검수 이미지와 다르게 배송 4. 누락발송, 오배송
기본검수 및 가구, 기계 등 대형화물은 보상에서 제외합니다.
정밀검수 이미지와 다르게 큰 오염이나 얼룩이 있는 경우
신청서에 작성한 물품이 다른 사람의 물품과 바뀌어 배송된 경우
신청서에 작성한 트래킹번호를 기준으로 누락된 물품이 있는 경우
등록한 이미지가 작고 흐릿하거나 이미자가 없고 제품 색상사이즈 등 옵션 내역 대조 확인이 불가한 경우 또는 조립식 상품이라 조립전에 확인이 불가한경우엔 검수이미지와 동일하게 상품을 수령시 보상에서 제외합니다.
증빙자료 : 국내 운송장번호 사진, 화물 개봉사진 증빙자료 : 국내 운송장번호 사진, 화물 개봉사진
반송 없이 물품 사용시 : 물품금액의 20% 보상 누락 : 가장 빠른 스케줄로 무료 재발송
오배송 : 오배송된 물품 회수 후 무료 재발송, 맞교환시 발생하는 택배비용은 보상처리해드립니다.

* 기본검수 출고요청시 사진의 내용물과 같을경우 직접 확인하신것으로 간주되어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사진으로 상품확인이 어려울경우 요청하시면 재촬영해드립니다.
* 최대보상금액은 50만원입니다.



사고 접수 및 보상

1. 사고접수 확인 상품을 수령 후 문제를 발견하시면 영업일 3일 이내에 카카오톡채널로 문의해주세요.
배송신청 주문번호, 운송장번호, 사진 첨부 후 사고접수 가능 여부를 확인합니다. 수령하신 날로 부터 3일 이내 사고 접수가 가능하며, 이후는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수령하신 화물의 박스가 파손 된 경우에만 사고접수가 가능합니다.
2. 사고접수 사고접수는 아래 서류 구비후 카톡으로 해당지점에 보내주시고 받으신 상품 그대로 포장하면 배송기사가 수거하여 사고보상 가능여부 확인 자체확인후 진행합니다.
구매 증빙 자료 : 실제 오더 내역(사이트 캡춰) + 구매 금액 결제 내역(카드결제 내역)
사진 : 수령하신 박스 외관 사진(송장 포함) , 상세 포장 상태, 파손의 경우 파손 상태 세부 사진3장 이상.
통장사본 : 예치금으로 반영을 원하실 경우에도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3. 보상진행 보상 시, 해당 상품에 대해서는 반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보상소요기간 : 분실 보상에 필요한 모든 서류 제출한 시점부터 7일 이내 보상내용에 대해 고지, 14일 (영업일 기준) 이내 보상 처리 완료
택배사 파손 보상건은 1달이상 소요됨.
보상 제외 사례 - 입고일 기준 최장 3개월 이상 경과된 화물에 대해서는 분실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 중복송장을 등록할 경우, 동일한 날에 작성된 신청서가 아닌 경우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 검수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 도착 상태로 재발송 되므로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 검수신청을 하였으나, 검수이미지가 업로드 안된 경우, 사고발생 시 보상에서 제외됩니다.(고객센터를 통해 검수 이미지 요청 후 확인허신 후 출고바랍니다)
- 검수신청을 하였으나, 개봉시 파손 위험이 있어보이는 경우 검수 불가하며, 사고발생 시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 재고등록 상품 중 동일상품 동일트래킹 번호로 입고된 상품이 아닌 경우, 오배송 시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 신청서를 허위 작성 또는 정보를 누락 하거나, 증빙자료를 허위로 제출 하는 경우
- 신청서의 정보 누락으로 배송지연, 분실, 오배송 등의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 포장과 관계없이 외부요인(온도및 기압 등)에 의해 훼손및 변형되는 경우 : 식품, 건강 보조제, 의약품, 캔들등이 녹거나 굳어버리는 현상
- 유리,도자기,피규어, 그릇, 플라스틱, 악기류, 액상제품 등 국내택배집하 불가품목
- 일정 기일 내 미배송시 상품가치가 소멸되거나 기회비용 손실 예상물품 (출품작품, 행사제품, 기간이 제한된 쿠폰 등)
- 여권, 주민등록증, 면허증 등의 신분증 / 현금, 체크카드, 신용카드, 어음, 수표, 유가증권 등 현금화가 가능한 물품 / 재생불가한 계약서, 원고 등 가격을 증빙할 수가 없는 서류 등
- 항공기의 연착 / 폭동, 파업, 전쟁, 노동쟁의, 사회적 요소 / 천재지변 및 자연재해로 인해 불가피하게 배송이 불가한 경우
- 여권, 주민등록증, 면허증 등의 신분증 / 현금, 체크카드, 신용카드, 어음, 수표, 유가증권 등 현금화가 가능한 물품 / 재생불가한 계약서, 원고 등 가격을 증빙할 수가 없는 서류 등
- 항공기의 연착 / 폭동, 파업, 전쟁, 노동쟁의, 사회적 요소 / 천재지변 및 자연재해로 인해 불가피하게 배송이 불가한 경우
- 수입금지품목
- 내품끼리 마찰로 파손되기 쉬운 상태로 포장된 물품
- 전자제품 : 충격 등으로 오작동이 발생할 수 있는 컴퓨터, 프린터기, 모니터, 노트북, 오디오, 가스렌지, 전자기 작동 주방용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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